영화 골 다운로드

Novosti, 8.veljača.2020.

배우 들 중, 그것은 골을 제공 하는 플레이 보이 미드필더의 역할에 알레산드로 니볼라!` s 모스… 축구 드라마 삼부작 골의 세 번째 작품에서 쿠노 베커는 멕시코 축구 선수 산티아고 무네즈로 돌아왔고, 쿠노 베커는 그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잉글랜드 국가대표팀 선수인 찰리 브라이스웨이트(레오 그레고리)와 리암 아담스(JJ Feild)와 함께 선발되었다. 2006 년 독일 FIFA 월드컵 결승전에서 각 자국 대표팀. 이번 라운드, 무네즈는 리암 아담스와 찰리 브라이스 웨이트에 가는 그 역할과 함께 (그는 아주 작은 화면 시간을 가지고) 영화의 주인공이 아니다. 배우 들 중, 그것은 골을 제공 하는 플레이 보이 미드필더의 역할에 알레산드로 니볼라!` 가장 재미있는 성능. 그가 영화에 살고 있는 세상이 그런 만화적인 용어로 묘사되는 것은 유감스러운 일입니다. 목표! 트릴로지는 대니 캐넌, 자우메 콜레-세라, 앤드류 모라한이 감독한 축구 영화 시리즈입니다. 첫 번째 영화인 Goal!은 2005년에 개봉되었으며, 두 번째 영화인 Goal II: Living the Dream은 2007년에 개봉되었습니다. 세 번째이자 마지막 부분인 목표 III: 세계를 향해 2009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예측 가능한 목표! 꿈의 시작은 모든 사람의 경외의 물건이 아닐 수도 있지만, 영화는 성실하게 행동하고 다소 고무적입니다.

`골`에서 쿠노 베커는 로스앤젤레스에 사는 불법 외계인 산티아고 무네즈를 연기한다. 그의 고난에도 불구하고, 산티아고는 축구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그는 정말 아주 좋은.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전 스카우트의 통지를 얻을 정도로 좋은. 산티아고는 잉글랜드에 가서이 최고의 축구 팀을 위해 시도 할 수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그러나 그가 그것을하지 않는 경우, 그는 로스 앤젤레스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이것은 더 많은 무언가가되기 위해 한 사람의 투쟁의 따뜻한 이야기입니다. 아버지(토니 플라나)의 장애물과 비난에도 불구하고 그는 목표를 향해 간다. 결국 그렇게 쉽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 뿐입니다. 나는이 영화가 `베컴처럼 구부려`가 `가타카`를 만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산티아고는 DNA 검사를 받아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는 사실상 그에게 알려지지 않은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그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패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에 자신에 대한 비밀을 유지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를 실패하게 만들려고 할 것입니다. 목표! 우리가 전에 여러 번 본 적이 삐걱 거리는 유도 장면으로 가득합니다. . 새해 전야를 위해 개빈은 조다나 가르시아를 초대하는 파티를 주최한다. 요르단과 산티는 키스를 나누고, 다음 장면은 산티아고가 가빈에게 자신과 조다나 사이에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산티는 스누피 카메라맨이 사진을 찍었다는 것을 거의 알지 못했고, 타블로이드로 출판했습니다. 로즈는 충격을 받고 산티에게 전화를 거절한다. 엔리케와 산티는 다시 만난다. 잉글랜드로 돌아온 산티아고는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뉴캐슬에서 계속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으며, 글렌은 스페인 거인산티로 이적하고 마이클 오웬은 뉴캐슬로 이적한다.